close

U-KISS - BREAK TIME CD


詳細規格    價錢(售價)   哪裡買
“???(U-KISS)MiniNo.4”[BREAKTIME]

U-KISS - BREAK TIME

 



지난 해 미니3집 앨범 〈만만하니〉로 전국에 일명 강한남자댄스 열풍을 몰고 왔던 인터내셔널아이돌 그룹 유키스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그리고 남자가 되어 돌아왔다! 힘들게 일하고 난 후 꿀맛 같은 휴식시간, 그들은 이렇게 이야기 한다. 56P 화보로 출시되는 이번 미니앨범은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유키스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피곤함에 지쳐 쉬는 모습과 카리스마 있는 모습까지… 전작보다 한층 더 성숙해진 그들만의 분위기와 향기가 가득 베어 있는 앨범으로 보컬 케빈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인상적인 Intro 〈Before yesterday〉를 시작으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시끄러〉와 〈Light It Up〉, 〈Avater〉 등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자켓에는 포함되지 않은 유키스의 특별 미공개 컷이 카드형태로 총 8종이 특별히 제작되어 랜덤으로 앨범 속에 시크릿카드로 포함될 예정이다.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그들의 새로운 모습, 그리고 새로운 음악스타일, 그리고 퍼포먼스까지. 소년에서 남자가 되어 돌아온 그들의 매력을 이번 미니4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트랙소개]
01. Before Yesterday(Intro)
- 첫 트랙인 〈Before yesterday〉는 고급스런 R&B스타일의 곡으로 이번 앨범의 Intro로서 단순한 Intro의 의미를 넘어 앞으로의 U-KISS의 음악적 방향성을 짐작해 볼 수 있으며 새로운 가능성을 점쳐볼 수 있는 곡이다.

02. 시끄러!! 〈타이틀곡〉
두 번째 트랙 〈시끄러!!〉는 이번 미니4집의 타이틀곡으로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애프터스쿨 ‘뱅’,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등 을 만든 작곡가 김태현의 곡으로 Hardcore Electronic 편곡 기법이 가미되어 기존의 U-KISS 스타일은 유지하되 포커스는 좀 더 발전된 트랙사운드와 보컬, 그리고 터프하고 세련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03. Light It Up
이 곡은 작곡가 김태완과 Stay Tuned의 합작품으로 빠르게 진행되는 리듬의 아르페지오 신디 위로 변화하는 드럼라인이 특징적인 곡이다. 정신없이 울리는 힙합드럼과 하우스 느낌의 일렉트로닉한 신디사이저, 그리고 서정적인 피아노 음색의 조화와 일렉트로 힙합넘버로서 드라마틱한 전개의 구성과 한 남자의 꺼진 사랑에 다시 불을 켜겠다는 내용의 가사가 어우러져 서정적으로 진행되는 Verse뒤로 시원하게 터지는 Chours가 감상포인트이며 유키스의 또 다른 면모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04. 〈Rock Ya’ Body〉
작 곡가 김태완과 DM의 합작품으로 지금까지의 유키스의 음악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힙합R&B곡이다. 이 곡은 그루브한 드럼이 곡 전체를 가득 채우는 곡으로 한국에서는 좀 처럼 듣기 힘들었던 세련된 느낌의 트렌디한 곡으로 힙합 드럼셋 위에 아슬아슬하게 펼쳐지는 멜로디라인이 감상 포인트이다.

05. Avater
〈Avater〉는 서인국 “애기야”, 아이유 “마쉬멜로우” 등을 히트시킨 작곡가 PJ와 민웅식이 작업한 곡으로 유키스만의 중독적인 사운드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곡으로 타이트하면서 그루비한 래핑을 전면에 내세운 랩곡이다. 내가 원하는 이상형의 마음을 내 뜻대로 조종하겠다는 강한 남성적 메시지를 파워풀한 랩으로 풀어내 독특한 매력의 곡으로 귀를 강렬하게 감싸는 신디사이저 음으로 시작해 힙합리듬과 디스토션 기타의 (Rock)적 요소가 결합된 일렉트로 락 스타일로 그동안 한국형 댄스가요에 식상했던 대중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Hot-Track이다.

 


1. Before yesterday(intro)
2. 시끄러!!
3. Light it up
4. Rock ya’ Body
5. Avatar
6. 시끄러!! (inst.)
7. Light it up (inst.)

 


1. Before yesterday(intro)
2. 시끄러!!
3. Light it up
4. Rock ya’ Body
5. Avatar
6. 시끄러!! (inst.)
7. Light it up (inst.)

 

.
arrow
arrow
    全站熱搜

    容容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